🔸참고할만한 실사 사진을 찾을것
🔸메가스캔에서 베이스를 찾을 때 1)재질 느낌/형태감 2) 색 순위로 고를것
*섭페 머티리얼 탭에서 ao넣는곳이 없으면 채널에서 추가할것*
*메탈릭은 쓰지않아도 부여해서 값을 1로 맞출것*
메가스캔의 Open GL 방식이기때문에 언리얼 프로젝트에서는 뒤집어 줘야함 / nomal green 레벨값조절(?)
🔸베이스컬러는 옆에 띄워두거나 작업물로 불러와서 같이 보면서 할 것
🔸베이스컬러에서 영역을 뽑아서 쌓아가는 방식으로 작업할 것
🔸스마트 머티리얼에서 자신이 원하는 영역만 골라서 쓸것
🔸메가스캔 grunge 부분도 확인해서 쓸것
🔸실사 레퍼런스(건물)에서 더트들을 확인하면서 작업할것